어느덧 11월도 마지막 1주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아직 12월이 남아있기에 한해를 마무리 하기에는 이르지만 2024년을 돌아보자면 2023년의 높은 성과를 한번 더 뛰어넘고 내실을 다지기 위해 동화의 모든 인원 뿐 아니라 동화와 함께하는 모든 협력사의 인원들까지도 최선을 다해 달려왔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추워진 날씨에 지치지 않고 조금 더 힘을 내어 2024년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따뜻하게 연말을 준비하며 잠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동화뉴텍에는 이음버스가 방문하였습니다.

 

이음버스는 부산경제진흥원에서 부산 지역 구직자들과 구인 기업의 소통 등을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주)동화뉴텍은 이번 이음버스를 통해 임직원들의 타로카드, 심리상담을 진행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며 몸과 마음을 한번 더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2024년을 보내셨을까요? 이제 약 1달 정도 남은 2024년, 후회없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돌아보며 잠깐의 여유를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만 보며 달려가는 열정도 중요하지만 끝까지 달릴 수 있도록 지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몸과 마음을 챙기며 지치지 않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동화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