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9 11() 서울 서초구에 열린 ' 21 조선해양이 '에서 ()동화뉴텍 박석균 상무님이 조선산업 발전 유공자로 선정되어 장관표창을 시상했습니다

 

 조선해양의 날은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에서 조선해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헌저한 자를 선정 포상하여 공로를 치하하고 조선해양인의 화합과 결속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박석균 상무님은 선박용 Air Compressor 국산화 친환경 선박 시장의 성장에 따라 LNG 추진선용 BOG Compressor 개발함에 공헌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시상했습니다.

 

 박석균 상무님은 동화뉴텍의 모든 임직원들을 대표하여 표창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조선산업의 핵심부품은 여전히 해외 의존도가 높은 편이다. 동화뉴텍은 모든 제품의 장비 기술의 국산화 이루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한국 조선사업을 발전을 이룰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 라고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기쁜 소식을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동화뉴텍에서 처음 독자적으로 BOG Compressor SMDERI에서 수주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동화엔텍의 FGSS 통해 BOG Compressor 수주받았다면 이번에는 오히려 동화엔텍의 경쟁사를 통해 수주를 받은 쾌거입니다. 동화엔텍을 통해서가 아닌 독자적 수주를 통해 동화뉴텍의 제품 경쟁력을 한번 확인 있었습니다. 권사장님께서는 앞으로 최소 40척은 문제없다고 전해주셨는데, 말이 빠르게 실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박석균 상무님의 포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동화가 자체기술을 통해 친환경 시대의 선도기업으로써 나아갈 있도록 앞으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